게다가, 사람들이 팬데믹 동안 고향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지 않았고 돌아올 계획도 없습니다. 그들은 지역 문화와 유산을 홍보하고,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지역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세종인테리어.
그렇기 때문에 선구적인 브랜드와 리테일 인테리어 디자이너들도 다양한 기술과 전략을 구현하여 현지화 개념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지역 문화 활용 및 매장 디자인 현지화
젊은 세대 사이에서 커뮤니티의 가치와 중요성이 커지면서 지역 문화와 매장 형식이 전면에 등장했습니다. 그래서 브랜드는 더 많은 사람들을 유치하기 위해 지역 문화를 실제 매장에 통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지역 문화와 유산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지역 사회가 그들의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하도록 자극하고 쇼핑객을 위한 사회적 만남의 공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소비자와의 신뢰와 연결은 추가적인 이점이 될 것이지만, 이 요소를 필수적으로 만드는 것은 브랜드가 개인화 접근 방식으로 특정 지역 사회의 목소리와 대표가 되어 다른 사람들을 이 목적지로 끌어들일 것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 본사를 둔 리테일 브랜드인 유니클로는 모든 매장 직원이 현지 일본인과 동일한 환대적 사고방식으로 일하고 방문객을 맞이하도록 합니다. 이 브랜드는 같은 목적을 위해 직원들에게 특별 교육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지역 시장에 뛰어들다
도시가 비워지고 농촌 인구가 늘어나면서 브랜드가 발자취를 따라가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장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시장 중 하나가 지역 시장입니다.
브랜드와 해당 지역 주변의 소비자 행동에 적합한 지역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분석 후, 레이블은 예측을 만들고 개발 중인 지역과 개발 잠재력이 있는 장소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현지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구매력이 더 강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부유한 지역과 커뮤니티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제품을 개인화함으로써 지역 사회는 새로운 차원을 창조할 것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직원과 지역 예술가, 유명인사들을 활용합니다.
2020년 이후 지역 소매업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마케터들은 이것이 지속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 측면을 염두에 두고 브랜드는 지역 예술가를 고용하여 예술을 통해 매장의 초점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부 이벤트에 지역 유명 인사를 초대하거나 모임이나 파티를 주최하는 것도 표준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요소를 활용하는 것도 불확실한 시기에 현명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기업은 현장 전문가를 확보하여 알려지지 않은 영역을 탐색하고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