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인스타한국인팔로워
Forbes는 Instagram이 매달 9천만 명의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매일 4천만 장의 사진이 게시됩니다. 이 사진들은 매초 1,000개의 댓글과 8,500개의 좋아요를 받습니다.
사진 공유의 마케팅 중요성
Instagram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삶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검색 엔진 최적화(SEO)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을 포함한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데 있어 Instagram의 중요성을 빠르게 파악했습니다. 계정에 주의를 끄는 사진을 자주 게시하여 기존 및 신제품과 다가올 프로모션 및 현재 프로모션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립니다. 어떤 경우에는 기업이 회사 이벤트 및 소셜 기능에 대한 사진을 공유하여 회사 이미지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Instagram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타고 일부 조직은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고 고객 기반을 개선하기 위해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하기도 합니다.
Instagram과 귀하의 웹사이트 포지셔닝
하지만 이러한 것들보다 더 중요한 것은, Instagram이 여러분과 같은 기업가에게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과 회사 사이트에 링크되는 Instagram 프로필을 제작함으로써, 여러분은 결과적으로 소셜 미디어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는 의사를 검색 엔진에 보내는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그들이 링크(또는 해시태그)를 통해 프로필을 여러분의 회사 웹사이트와 제휴하도록 허용합니다.
Instagram을 통한 온라인 존재감 개발
Instagram은 SEO에 어떻게 중요한가요? 이 사진 공유 사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전략을 통해 온라인 존재감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품목과 회사 행사 사진을 정기적으로 게시하세요.
조직과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관심을 키우고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제품이나 회사 기능에 대한 사진이든). 그 과정에서 검색 엔진 결과에서 사이트가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2. 해시태그를 활용해 팔로워 수를 늘리세요.
해시태그는 브랜드에 대한 노출을 더 많이 개발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제품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해시태그가 팔로워 수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