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사례: 성공 사례는 뉴스레터를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뉴스레터를 인쇄하고 고객은 서로에 대해 알고 싶어하며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스토리의 또 다른 장점은 고객에게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려준다는 것입니다 디자이너구독.
교육 또는 전자 과정: 교육 또는 전자 과정은 고객 구독을 유치하는 자석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추천서: 추천서는 기존 소비자의 입에서 직접 나온 실시간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므로 잠재 고객을 쉽게 설득할 수 있습니다. 추천서는 브랜드를 강화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장 또는 CEO의 편지: 이 편지를 읽으면 고객은 자신이 상위 경영진에 속해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는 상위 기관의 편지를 읽는 것과 같습니다.
회사 소식: 뉴스레터이므로 사람들은 뉴스를 기대하고 실망해서는 안 됩니다. 회사에 대한 뉴스를 편지에 포함하세요. 보도자료를 매끄럽게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 뉴스: 일반적으로 특집 기사나 인간 관심 기사로 알려져 있으며, 뉴스레터로 고객이나 독자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기사 형식입니다.
교육 기사: 이곳에서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좋은 독자 반응을 얻은 교육적이고 정보적인 블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사설: 여기에는 편집자나 상급 직원이 쓴 의견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여기서 그들은 회사에서 진행되는 추세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카피라이터: 귀하의 사업을 홍보하고 광고할 Copywriting Services Singapore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Artnexus Design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이 문제와 기업 뉴스레터 디자인에 포함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기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쿠폰과 특별 혜택: 쿠폰과 특별 혜택은 회사의 가장 눈길을 끄는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통계: 업계, 회사 및 제품에 대한 통계를 게시하면 잠재 고객의 마음에 매우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와 인포그래픽조차도 뉴스레터 형식에 흥미로운 모습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