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메뉴는 만족스러운가요?


귀하의 메뉴는 사랑과 보살핌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정말 기준에 부합할까요? 전 세계 레스토랑 경영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메뉴 실수 몇 가지를 살펴보고 개선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계획되지 않은 배치

메뉴 항목의 배치는 메뉴 항목 자체보다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식사가 가장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메뉴의 각 카테고리에서 이러한 특정 항목은 항상 먼저 배치해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이러한 ‘특선’ 요리 중 하나를 선택할 가능성을 높여야 합니다 메이드카페.

옵션이 너무 많아요

수많은 메뉴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고객 의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 그것은 전혀 당신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주방에서 혼란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특정 요리를 오랫동안 주문하지 않으면 여러 재료를 버려야 할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에 ‘특색’이 없다는 인상을 줍니다. 즉, ‘모든 것을 다루지만, 어느 것에도 능숙하지 않은’ 식당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대신, 간단하게 유지하고 개별 요리에 대한 여러 변형을 포함시킵니다. 예를 들어, 특선 스테이크에 사이드로 칩만 제공하는 대신 고객에게 구운 야채, 으깬 감자 또는 감자와 세이지 갈렛과 같은 창의적인 것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십시오.

옵션이 너무 적습니다

다양성은 삶의 묘미입니다! 성공의 열쇠는 압도적인 메뉴와 너무 다양한 메뉴 사이의 균형을 찾는 능력에 있습니다. 성공적인 메뉴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호도, 식단 요구 사항 및 제한 사항을 충족하는 흥미로운 선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채식주의 및 비건 옵션은 필수입니다!

개인화를 소홀히 하다

분명히 메뉴의 톤은 레스토랑의 전반적인 ‘개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이를 염두에 두고 보면 딱딱하고 영감 없는 디자인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습니다. 셰프의 메모나 재료의 공급처에 대한 작은 세부 정보와 같이 창의적인 것을 추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개인화된 버전은 고객이 귀하의 시설과 공감하도록 격려하고 고객 충성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미 스릴 넘치는 건강 요리를 생산하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원했던 성공적인 레스토랑 경영자가 되는 길에 들어선 셈입니다. 완벽한 메뉴는 마무리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