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에서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날의 나들이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추론으로 인해 나는 최고의 보스턴 레스토랑이 내가 결코 진정으로 찾지 못한 것일 수도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내가 가본 모든 레스토랑은 나에게 귀중한 교훈을 가르쳐 주었는데, 대부분은 부정적이지만 어딘가에는 긍정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알아차린 가장 중요한 점은 대기 직원이 경험을 만들거나 깨뜨리고 궁극적으로 레스토랑을 Best Boston Restaurant에서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카테고리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양양맛집.
우리 모두는 호스트 때문에 기분이 좋지 않은 불쾌한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올바른 것은 그들이 당신이 받는 첫인상이며,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첫인상은 지속적인 인상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과 초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면, 당신이 돌아와서 그들에게 단순한 고객 이상의 사람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 가본 적이 있는데, 처음 가는 곳이라 망설인 적도 있지만, 호스트 덕분에 곧바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것은 대기 직원의 시작일뿐입니다.
세심한 서버는 아마도 레스토랑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직원일 것입니다. 그들은 음식에 대한 더 광범위한 설명과 특별 메뉴가 무엇인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버의 추천은 결코 잘못된 길로 인도하지 않으며 그들의 열정은 저녁 식사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서버가 자신의 개성을 업무 기준에 반영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들은 특별 상품과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해야 하지만, 새로운 것을 시도해 볼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알려줄 수 있다면 그들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식사 경험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Best Boston Restaurant에도 일부 서버가 있어서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그들의 태도는 불쾌하고 메뉴에 대한 지식은 수준 이하이며 주의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문을 하고 수표를 받는 모습만 보았습니다. 짜증나고 싶지 않고 테이블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음식이 테이블에 도착한 후 30초 이내에 음식의 품질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버를 완전히 무시하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서버의 성능이 다른 무엇보다 레스토랑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말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람들은 주방과 레스토랑 고객 사이의 생명선으로 고용된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고객이 주문하는 것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불만을 느끼는 것을 방지하고 서버가 부지런했다면 완벽할 수 있었던 요리를 주방에서 다시 만들 필요가 없도록 보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떤 레스토랑에서든 훌륭한 경험을 하는 것은 당신이 데려오는 회사에만 달려 있는 것이 아닙니다. 레스토랑이 직원을 통해 만들어내는 분위기에 따라 다릅니다. 더 많은 레스토랑이 이를 고려하여 궁극적으로 모든 경험이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