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전자상거래에서 기업 간(기업 대 기업)의 주요 목표는 구매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구매 프로세스가 소비자의 프로세스와 매우 다른 전문적인 환경에서 이동하고 처리하기 때문에 빠르고 쉬우며 한 각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UAE 전자 상거래 웹 디자인 판매를 향상시키는 7가지 필수 기능을 찾으세요 홈페이지제작업체!
B2B 전자상거래 매장을 개발할 때 구매 중 고객의 습관과 구매 후에 요청하는 정보를 항상 기억합니다. 각 회사마다 일하는 방식이 서로 다르거나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반응형 디자인
전문적인 구매에서 우리가 항상 컴퓨터 뒤쪽에 있는 사람을 만나고 있다는 생각은 점점 더 확실하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일반 소비자와 유사한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필요한 제품을 신청합니다. 제품이나 가격에 대한 조사는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 시작하여 PC에서 주문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연결 매체의 중립적으로 활용하고 사용하여 구매를 지지하는 “협력형” 전자 웹 디자인 UAE를 공용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빠른 배송
B2B 고객은 구매 시간이 거의 없는 전문가입니다. 쿠션가 옵션이 많은 경우, 카트를 빨리 캐울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시해야 합니다. 대체 주문의 고객 경우에 이전 주문을 반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고객당 가격
B2B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개발은 고객의 특성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주문을 하는 사람과 수년 동안 구매해 온 사람이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은 고객의 연령, 구매 빈도 및 요청 수량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견적요청
전문가들 사이에는 가격이 매우 중요하고 각 경우에 평가되어야 하는 다른 요소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웹사이트의 고정 가격으로 제한하지 말고 고객이 특정 주문을 하고 견적을 요청할 수 있는 가능성을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예산 관리는 확정 주문을 마무리하고 고객 충성도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품검색
많은 제품이 있는 카탈로그에서는 고객이 사고 싶은 품목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좋은 검색 도구를 갖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좋은 시각적 표현 외에도 검색이 요청한 정보를 반환하고 사용자가 검색에 사용하는 모든 데이터(예: 적립 코드, 내부 참조, 색상 또는 크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사용자 및 권한
비즈니스 구매에서는 두 명 이상의 사람이 구매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다양한 대리인, 담당자 또는 부서가 있습니다. 부서에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지만 주문에 대한 최종 승인을 발행하는 것은 또 다른 부서입니다. 이러한 경우, 내부 고객 구매 프로세스에 매장을 적응시킬 수 있는 다양한 허가를 통해 다양한 B2B 거래 사용자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편리합니다. 각 작업에 대해 사용자 수준과 다양한 허가를 생성함으로써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개발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고객의 경험을 맞춤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