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종종 기업의 고위직에 오르고 큰 성공을 거두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발견합니다. 전형적인 대답에는 분명히 노력, 헌신, 건전한 지적 능력, 학습 및 구현 능력, 창의성, 예리한 시장 이해 등이 포함될 것입니다. 따라서 성공의 본질을 몇 마디 말로 표현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경계선 지능장애 테스트.
그러나 말할 수 있는 것은 탁월한 직장 윤리와 높은 도덕적 가치관을 갖는 것이 최고의 경력과 뛰어난 성과 그래프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에서 사람들은 종종 모든 것이 항상 변화의 직전에 있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그러나 좋은 매너와 건전한 윤리적 가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더욱이, 이러한 세련된 성격 특성은 점차 성격과 행동 프로필을 판단하는 지표가 되고 있으며, 이는 결국 가장 탐나는 직위를 확보할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절대 무시해서는 안되는 직장 윤리
직장 윤리 목록을 설명하고 도표화하는 것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사무실의 가치와 윤리는 일회적인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사람이나 상황에 관계없이 시스템에 깊이 뿌리박혀 있고 항상 표시되어야 하는 행동 패턴이자 시민적 특성입니다.
그러나 윤리적이고 예의바른 직장 행동으로 실제로 구성되는 것이 무엇인지 미리 알려드리기 위해, 다음은 여러분이 배워야 할 필수 사항 중 일부입니다.
1) 정직하고 충성스러운 사람
고용주와 고객 사이에서 존경심을 쌓기 위해서는 높은 수준의 도덕적 가치와 충성심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성공을 달성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서는 엄격한 도덕적 가치관과 진실되고 정직한 능력이 필요합니다. 더욱이, 당신이 무엇을 하든 결코 고용주에게 원한을 돌리거나 당신의 성실성을 손상시켜 고용주를 능가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불충실하고 교활한 직원은 절대 안 됩니다!
2) 품위와 존중을 갖추는 것
천박하고 도덕적으로 약한 직원의 특징은 상사에게는 대놓고 예의를 갖추지만, 부하들에게는 쓰레기 같은 행동을 보인다는 점이다.
존중은 사무실 계층을 넘어 두 사람 사이의 가장 작은 교환을 포함합니다. 더욱이 그것은 상호적인 것입니다. 아무것도 주지 않으면 존경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높은 존엄성과 자신의 단점을 긍정적인 태도로 받아들이려는 의지를 갖는 것은 자신에게 힘을 실어줄 뿐만 아니라 동료, 고용주, 심지어 고객 앞에서 자신에 대한 매우 긍정적인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직장에서 피해야 할 윤리적 재난
매너가 나쁘고 비열한 행동을 하는 사람은 확실히 고용주 체크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귀하가 자신의 업무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업무에서 정말로 의미 있는 무엇인가를 성취하고 싶다면 여기에 하지 말아야 할 일 목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