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예상치 못한 온라인 시장이 성장해 왔습니다. 이전에는 아무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소박하고 느리게 성장하는 시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온라인 의류 매장의 성장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온라인 의류 매장 성장의 주요 원인은 남성 패션 시장의 성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워너비진..
지난 5년 동안 바위 밑에 살아온 사람들을 위한 온라인 의류 매장은 기본적으로 모든 종류의 의류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웹사이트입니다. 신발, 티셔츠, 손수건, 청바지, 바지, 속옷까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패션산업의 성장 시장인 남성 패션은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제 남자들은 자신의 외모와 옷차림에 대해 엄청나게 의식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난 달의 트렌드를 입는 모습을 보이고 싶어하지 않으며 이러한 사고방식이 온라인 의류 매장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둘 사이의 상관관계가 무엇인지 물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 의류 매장과 남성 패션을 조금 파헤쳐 보면 충격적인 결과가 드러날 것입니다.
이제 남성들은 패셔너블함을 유지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깨달았지만 여전히 주말이나 휴일마다 쇼핑몰에 갇혀 시간을 보내는 것을 거부합니다. 온라인 의류 매장이 유용한 것으로 입증된 곳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상점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최신 패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기나 색상 같은 사소한 부분에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특정 티셔츠가 마음에 들고 한 매장이 아닌 브랜드 창고와 연결된 온라인 의류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 항상 재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보너스는 이제 이성을 모험하고 온라인 쇼핑을 하게 만드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의류 매장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개인적인 접촉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구매하려는 품목을 입어보는 것이 제한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입어본 후에야 상품을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이는 실제로 큰 장애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요즘 사람들이 여전히 신용 카드 정보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PayPal과 같은 안전한 결제 수단이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매우 불안해합니다. 그러나 최신 결제 수단인 Cash on Delivery가 등장하면서 사람들은 더 이상 자신의 계좌 정보를 웹에 제공해야 하는 트라우마에 직면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성 패션은 패션계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이며, 조만간 둔화될 조짐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거의 모든 패션 브랜드가 자체 온라인 의류 매장을 설립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