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와 현대인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형적인 남성 스킨케어 요법은 가끔 일반 비누로 문지르고 맑은 날에는 모자를 쓰는 것이었습니다. 더 정교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있고 나약하다고 비웃었습니다. 힘든 작업과 가혹한 요소 및 극한의 온도에 대한 노출은 피부에 큰 타격을 주지만 이는 모든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심지어 도시 거주자들도 농부와 노동자가 정한 스킨케어 사양에 빠졌습니다. 잘 관리된 여성의 피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반면, 남성들은 여전히 ​​자신의 가죽에 대한 애착을 무시하고 싶어합니다 헤스티움 센텀점.

상업 환경이 바뀌고 남성들이 사무실로 들판과 공장을 떠나면서 이러한 상황도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질긴 가죽 같은 피부는 농장 의류나 공장 작업복과 잘 어울리지만 양복과 넥타이에는 어울리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끔 씻는 것에서 현대적인 스킨 케어에 대한 인식까지의 여정은 점진적이었습니다. 남성들은 보다 정기적으로 목욕, 더 정확하게는 샤워를 하고 탈취제를 바르는 것으로 땀과 그 영향을 퇴치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피부를 철저히 문지르고 약간의 발한 억제제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수십 년 동안 남성의 스킨케어로 충분했습니다.

스킨케어 제조업체들이 여성 스킨케어와 남성 스킨케어 사이에 거의 또는 전혀 차이가 없다는 개념을 팔려고 시도했을 때 메트로섹슈얼 운동 동안 남성 스킨케어에 잘못된 흔적이 있었습니다. 눈에 띄는 차이가 있다고 느끼는 남성들 사이에서는 이 생각이 실제로 정착되지 않았습니다. 과학은 이것을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체질에는 특정 요소의 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 점과 다른 요인들 때문에 남자와 여자는 한마디로 냄새가 다릅니다. 남성 피부가 땀을 분비하고 먼지를 흡수하는 방식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남성용 스킨케어 제품의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비누, 샤워 젤, 보습제, 면도 폼, 애프터쉐이브 로션 및 탈취제의 품질과 다양성이 현대 남성에게 잘 제공되고 있습니다. 현대인은 거품을 내고, 비누를 바르고, 문지르고, 문지르고, 면도하고, 튀기는 일을 마음껏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샤워실과 더 넓은 욕실에서 시간을 보낼 핑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눈에 띕니다. 오늘날의 남성은 일반적으로 깨끗하고 빛나며 건강한 피부를 갖고 있으며 다른 종들과 가까운 곳에서 환영받을 만큼 좋은 냄새를 풍깁니다. 적절한 스킨케어는 현대적이고 남성적인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일부 스킨케어 카테고리는 애프터쉐이브 로션과 같이 성별을 겨냥한 명백한 제품을 제외하고는 남성 전용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 중 하나가 멘톨이 함유된 샤워 젤입니다. 남자들은 그것을 크게 받아들였습니다. 그들은 따끔거리는 느낌과 향기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워가 재미있어졌습니다. 건강상의 이점은 추론에 있어서 부차적일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합니다. 좋은 샤워 젤은 딥 클렌징을 하고 피부를 빛나고 따끔거리며 촉촉하게 유지하며 일반적으로 일반 비누보다 산성도가 낮습니다. 또한 일반 비누보다 피부 탈취 효과가 더 좋고 발한 억제 기능도 뛰어납니다.

남성 피부 건강의 핵심은 남성이 원하고 필요한 것과 여성이 선호하는 것 사이에 차이가 있다는 스킨케어 제품 제조업체의 인식입니다. 향이 더 강하고 흙냄새가 납니다. 남성들은 여전히 ​​디자인과 표현 면에서 부끄럽지 않게 남성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이 주는 느낌에 초점을 맞추면서 피부 건강 특성도 결정했습니다.

사람들은, 심지어 남성조차도 더 오래 산다. 이는 그들의 피부가 더 오랜 세월 동안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성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신체의 생물학적 메커니즘에 의존하는 것은 더 이상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현대 남성들은 자신의 피부를 관리해야 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안도감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