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자동 변속기가 있는 경우 스틱 시프트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유지 관리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복잡할 수 있고 자동 정비사가 장치 상자를 열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 변속기 신호용 부품도 가격이 높기 때문에 문제가 납작하게 좁아지거나 비틀린 리퍼가 부러지거나 유사한 자동 문제인 경우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노터치자동세차.
자동 변속기 신호는 시스템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50,000~80,000km마다 액체를 수정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변속기는 작동하는 동안 열을 발생시키므로 결국 액체가 분해됩니다. 강한 탄 냄새로 인식되는 변속기 시스템이 과열되면 액체를 즉시 수정해야 합니까? 액체가 분해되면 전송 시스템이 더 빨리 고장나고 점진적으로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드는 수정입니다. 이 문제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송 유체를 정기적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가장 많이 발생하는 자동 변속기 문제는 누출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의 액체는 빨간색이므로 자동차를 움직일 때 빨간색 덩어리가 보이면 거의 확실하게 전달되는 액체입니다. 투과액을 매우 자주 복원해야 하는 경우에도 이는 순환의 징후입니다. 자동 변속기 차량의 누출은 일반적으로 몇몇 장소에서 발생합니다.
순환이 생성할 수 있는 한 가지 장소는 변속기의 공간에서 발견되는 설치를 지시하는 속도 표시기입니다. 송신함 아래 스트레인 갭과 제품 파이프 베이스도 일반적인 순환 장소입니다.
자동 변속기 신호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문제는 좁은 공간이 막히는 것입니다. 내로우는 전송 액체를 일정 기간 동안 폐기물 없이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점차적으로 수정되어야 합니다. 차단된 여과를 수정하는 것은 전달 액체를 변경하고 누출을 살펴본 후 다음 단계여야 합니다. 이 방법은 그 자체로 많은 전송 문제를 해결합니다.
일부 변속기 시스템 문제는 자동차가 움직이는 동안 드물게 인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울거나 윙윙거리는 소리는 낮은 액체 단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이는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적인 주의가 필요한 왜곡된 트위스트 리퍼로부터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운전 중 차량이 자동으로 다른 장비와 충돌하는 경우 변속기 손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변속기 수리를 통해 이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러나 날씨가 매우 추운 경우 이완이 전달 액체의 순환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자동으로 트리거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