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직접 판매 비즈니스 유통업체는 미국의 거의 모든 가정에 존재하는 사실상 무료인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MySpace, Twitter,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Facebook은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는 서비스로, 사용이 매우 간편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정 등록은 무료이며 등록하면 친구, 동료, 옛 학교 친구 및 기타 많은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또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며 귀하가 승인하지 않은 사람이 귀하의 정보를 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계정을 설정하고 나면 네트워킹을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롤계정거래.
직접 판매 팬 페이지
Facebook에서는 프로필이 실제 친구를 위한 것이고 팬 페이지는 비즈니스를 위한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직접 판매 비즈니스 제품, 기회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팬 페이지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팬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댓글을 달고 호기심을 키울 수 있도록 다른 팬 페이지와 그룹을 방문해야 합니다. 프로필 친구에게 초대장을 보내고 팬 페이지에 초대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단지 개인적인 친구인 사람들이 아닌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팬 페이지 담벼락에 제품에 대한 정보를 게시하세요. 특별 광고와 상담 개시 날짜를 게시하여 팬에게 최신 소식을 전해 주세요. 담벼락에 사진을 게시하고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를 믿으세요. 과정은 매우 간단하며, 곧 당신은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판매 리드를 생성하고 수익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인터넷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입니다. 이메일 계정은 무료이며 설정도 쉽습니다. 상담 중에 참석자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면 잠재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판매 뉴스레터
많은 직접 판매 컨설턴트가 자신의 컴퓨터에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스팸 발송자로 차단되지 않도록 온라인으로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는 수천 통은 물론이고 한 번에 30~100통의 이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하면 나중에 옮겨야 하므로 MyNewsletterBuilder나 기타 여러 연락처 관리 뉴스레터 서비스 중 하나와 같은 고품질 온라인 서비스를 받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친구와 가족의 이메일 주소도 목록에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제 새 제품이 도착했을 때, 대규모 이벤트를 주최하여 고객을 초대하고 싶을 때,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내 고객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는 무료이며 쉽고 편리하게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모든 사람은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정기적으로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이메일을 보내거나 Facebook 계정을 업데이트할 수도 있으므로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서 기술을 활용하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