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분류 및 순위 지정 프로세스를 “사다리”라고 합니다. 물론, 사다리 이론은 각 성별이 첫 만남 동안 매력을 느끼는 기초에 대한 일반적인 통계 비율을 따릅니다. 기본적으로 이는 문제의 상대방과 낭만적인 관계를 추구할지 여부를 빠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각 성별이 찾는 종류를 의미합니다.
사다리 이론이 수집한 매력 포인트는 성별이 바람직한/매력적인 특성을 인식하는 방식 사이에 뚜렷한 차이를 보여줍니다. 남자는 외모에 매력의 60%를 두고, 여자와 얼마나 쉽게 잠을 잘 수 있는지에 30%, 기타 요인(지능 등)에 10%를 둡니다. 반면에 여성은 남성의 부나 인지된 권력에 매력의 50%를 두고, 매력에 40%, 기타 요인에 10%를 둡니다.
즉, 사다리 이론에는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이 분명히 있습니다. 따라한다면 이성에게 호의적인 첫인상을 준다는 점에서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래에는 귀하의 이점을 위해 사다리 이론 “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의 몇 가지 기본 예가 나와 있습니다.
사다리 이론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남성은 자신의 여성 상대가 섹스를 하는 데 얼마나 매력적이고 의지가 있는지에만 관심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해서는 안 됩니다. 기억하세요, 여자들은 주로 일종의 안전(재정적 안정)을 제공할 수 있는 남자에게 매력을 느낍니다. 이는 남성이 교육, 성취, 경제적 성장과 같은 판매 포인트를 확실히 이야기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여자들은 막 침대에서 일어난 것처럼 밖으로 나가거나, 거대한 개인 공간을 유지하여 남자를 지루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외모와 유혹에 더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리석게 들리는 것을 알고 있지만 사실입니다. 이 기술은 여성이 남성의 진정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수단이 됩니다. 그녀가 외모가 좋고 추파를 던지면 남자는 곧바로 섹스를 하고 자신의 의도를 폭로하려고 할 것인가, 아니면 일관된 행동을 유지하고 그녀를 참여시킬 것인가, 이것이 훨씬 더 바람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