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pitality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고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는 Hospitality Manager입니다.
이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정보 분석, 합성 및 해석
탁월한 의사소통 능력
다양한 문화와 잘 교류
지도
연구 및 조직
비판적 사고
갈등 해결
그렇다면 이러한 모든 기술을 갖춘 Hospitality Manager의 임무는 무엇입니까?
호텔 매니저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일상적인 운영을 감독합니다. 여기에는 직원 관리, 고객 만족도 향상, 모든 시설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이 포함됩니다. 또한 재무 및 행정 기록도 관리합니다.
Hospitality Manager의 정확한 임무는 해당 직위에 따라 다릅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에 종사하는 경우, 외식 서비스 관리자로 근무하는 경우
새로운 직원을 모집하고 교육하며 음식이 올바르게 준비되고 배달되는지 확인하게 됩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려면 시설의 재정적, 법적 측면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공급업체와 협력해야 합니다. 손님의 불만 사항을 해결하고 이를 완벽하게 만족스럽게 해결하는 것도 요식업 관리자의 임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