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 POS 소프트웨어는 외식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하는 동시에 수익을 높이도록 고유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식품 서비스 시설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위해 독점적으로 설계된 마케팅/관리 도구입니다. 소규모 카페, 커피숍, 베이커리, 피자가게, 좌식, 배달 전용, 멀티스토어 체인 등 모든 규모와 스타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폐기물 감소와 관리 강화를 동시에 달성한 독특한 제품입니다. 지루한 일상 업무에서 경영진의 손을 해방시키고 일관되고 뛰어난 제품 생산과 고객 만족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소모품, 식품, 직원 시간, 제품, 인력, 고객 등의 낭비를 제거하십시오. 고객 감사 전략을 통해 고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고객을 유치하고 정기적으로 시설을 방문하도록 초대하는 컴퓨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에는 영수증 뒷면에 인쇄된 자동 쿠폰, 스페셜을 알리는 자동 이메일, 자동 생일 인센티브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자동화입니다. 관리자는 이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고 처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동화되어 있으며 고객이 시설을 반복적으로 방문하도록 초대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또한 탐나는 입소문 광고를 생성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는 고객이 귀하의 시설에서 받은 특별 상품 및 보너스를 언급하고 가족과 친구를 초대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는 매우 효과적이며 자동화된 고객 인센티브의 결과입니다.
POS(Point of Sale)는 식품 서비스 관리를 간소화하고 수익 마진을 높입니다. 직원 근무 시간, 교대조 조직, 제품 주문, 배달 조직, 전산화된 주문, 고속 신용 카드 거래, 재고 감독, 노무 관리, 급여, 마케팅 등을 감독하는 전산화된 기능을 통해 낭비를 빠르게 줄입니다. 이것은 관리와 마케팅을 모두 생산하는 놀라운 도구입니다. 낭비를 간소화하고 줄이면서 수익과 생산성을 높입니다. 독특한 직원 핸드북은 고객 만족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줍니다.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직원을 교육하여 불필요한 고객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이 핸드북은 외식 경영 전문가가 디자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과 지식을 통해 기업은 새로운 수준의 우수성과 고객 만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전산화된 일상 업무는 인적 오류로 인해 숨겨진 불필요한 낭비를 제거하고 새로운 차원의 수익 증대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고품질 컴퓨터 관리 도구는 탁월한 고객 관리, 일관된 제품 및 새로운 수준의 수익을 제공하는 AZ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동화된 고객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조직을 새로운 수준의 커뮤니티 인식으로 끌어올립니다. 이 제품은 하나 이상의 계산대와 하나 이상의 상점 간에 시설 내에서 원활한 통신을 생성합니다. 가맹점을 구매하는 비용 없이 가맹점 조직에서 얻을 수 있는 강점을 달성하기 위한 해답입니다. 레스토랑 POS 소프트웨어에 전해진 경험과 지식의 혜택을 지금 누리십시오. POS를 통해 시설에 제공되는 고유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오늘 전화하여 고객 담당자와 이야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