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책 카테고리와 테마는 독자가 귀하의 자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틈새 시장과 키워드에 대한 독자의 관심을 추적하면 독자가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관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를 어떻게 생성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많은 작가들은 “손대지 않은 시장”을 위해 글을 쓰려고 시도하는 실수를 저지르며, 그렇게 하면 더 많은 구매자를 유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정 시장이 미개척 상태로 남아 있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도 읽고 싶어하지 않는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책을 쓰고, 편집하고, 출판하는 데 드는 모든 노동이 낭비되는 것은 원치 않는 마지막 일입니다. 대신 독자의 관심을 끌 만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책을 집어들 가능성을 높이세요.
인기 있는 주제를 선택하면 잠재 독자가 더 많아집니다. 이는 귀하에게 더 많은 수익을 의미할 수 있으므로 지역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 책을 위한 가장 적합한 틈새 시장을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구매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소비자들이 무엇을 사는지 철저히 이해하면 귀중한 틈새 시장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관심 있는 것을 사기 때문에 판매량이 많은 틈새 시장은 앞으로도 계속 책을 판매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개인이 어떤 책을 구매했는지에 대한 대규모 연구를 수행할 가능성은 낮지만 인터넷 상점을 사용하여 올바른 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판매되는 책의 종류에 대한 조사를 수행하면 현재 출판하기에 가장 좋은 틈새 시장이 드러날 것입니다.
Amazon의 베스트셀러를 살펴보세요
Amazon은 전자책의 최대 판매업체이므로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사고 있는지 확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매일 수천 권의 책이 Amazon에 출간되지만, 무엇이 팔리는지 알고 싶다면, 최고의 책에 집중해야 합니다. 베스트셀러 목록의 맨 위에 오른 책, 특히 신간을 주시하세요. 이는 개인이 돈을 어디에 쓰는지 보여줍니다.
다행히도, Amazon은 웹사이트에서 무엇이 인기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들어줍니다. 베스트셀러는 각 카테고리와 하위 카테고리에서 선정되고 매시간 업데이트됩니다.
이 순위 시스템은 다른 사람들이 구매하고 만족한 물건을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유익합니다. 또한 소비자에게 특히 흥미로운 주제와 주제를 파악하기 위해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귀하에게도 유리합니다.
베스트셀러를 찾는 방법
책 카테고리로 이동하여 페이지 상단의 “베스트셀러 및 기타”를 클릭하면 Amazon의 현재 베스트셀러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많이 읽힌 책, 가장 많이 팔린 책 또는 편집자 선택에 따라 베스트셀러 책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책을 실제 인쇄본, Kindle 또는 오디오북으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