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의 거의 모든 것이 기술 중심으로 변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기업은 도구, 앱 및 기술을 사용하여 작업을 더 쉽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최근에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가 대유행하는 상황에서 사람들의 접근성과 긴밀한 연관성이 제한되면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새로운 혁신적인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및 제한 조치가 시행되기 전부터 인공지능은 레스토랑과 호텔의 업무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업무는 더욱 효율적이고 정확해졌으며 사람들은 이러한 새로운 기술 장치가 해당 시설을 애용할 만큼 흥미로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래쪽? 그들은 사업을 하면서 인간적인 측면을 제거했습니다 대전 맛집.
멋진 요리사 코트와 요리사 셔츠를 입고 레스토랑에서 요리사를 본 적이 있나요? 이제 레스토랑에서도 요리를 할 수 있는 AI가 있어 음식이 접촉을 통해 오염될 가능성이 전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직원을 위해 주방 셔츠 등의 복장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므로 인건비 및 유니폼을 포함한 기타 관련 비용 측면에서 비용이 절감됩니다.
현재 레스토랑에서 사용하는 AI 기반 도구 및 방법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 문의, 예약, 주문 처리를 위한 챗봇 및 앱입니다. 음성과 문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식 준비 및 서비스를 위한 로봇공학.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최고의 요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AI 기반 추천 엔진.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AI 기반 식품 키오스크입니다.
최근 몇 년간 인공지능이 레스토랑을 변화시킨 방식은 무엇입니까?
음성 지원 주문 – 향후 음식 주문 추세는 Alexa 및 Google Assistant와 같은 음성 도우미를 통해 이루어지며 레스토랑의 AI 소프트웨어는 수동으로 주문한 것처럼 주문을 대기열에 추가하지만 더 효율적이고 오류가 없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모든 곳에 새로운 제한이 부과되는 요즘 시대에는 비대면 주문 및 배달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 최근 우리는 기업이든 개인이든 소셜 미디어 기반의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고 소셜 미디어 채널에 게시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하며, AI 기반 레스토랑은 이들에게 딱 맞는 것입니다. 또한 고객의 선호도에 관한 더 많은 정보가 저장되므로 고객에게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통찰력 – AI 도구는 비즈니스를 새로운 지평으로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나은 통찰력을 제공하고, 여러 영역에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지식을 얻고, 더 큰 수익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