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은 우리가 삶의 더 어둡고 으스스한 면에 빠져들 수 있는 서양의 축제 축하일입니다. 매년 10월 31일 밤에 사람들은 거미줄과 무서운 얼굴이 새겨진 속이 빈 호박으로 집을 으스스하게 장식합니다. 일부는 또한 무덤, 관, 심지어 땅에서 나오는 좀비로 앞마당을 장식합니다. 밤이 되면 아이들은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돌아다닌다. 노크를 하고 트릭 오어 트릿(trick-or-treat)을 하면 어른들이 공짜로 사탕을 줍니다. 따라서 할로윈은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가장 소중한 가을 휴가입니다.
다른 모든 축제와 마찬가지로 축하 행사와 함께 많은 쇼핑이 이루어집니다. 마찬가지로 현재 할로윈은 전 세계에서 6번째로 중요한 소매 휴일입니다. 사랑받는 가을 휴가의 트렌드와 열기는 SNS를 통해 전 세계로 퍼졌다. 매년 이 축제 시즌 동안 소매 시장에 상당한 자극이 있었고 다른 모든 소매업체는 할로윈에 사업을 포용합니다. 이번 가을 연휴 동안 사람들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많은 여가 시간을 보냅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모든 마케팅 담당자가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가 됩니다 유튜브조회수늘리기.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Instagram보다 더 좋은 플랫폼은 없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의 최초이자 가장 대중적인 비주얼 기반 플랫폼입니다. Instagram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자 참여가 증가했습니다. 마치 할로윈이 Instagram만을 위해 만들어지고 이 거대한 사용자 참여를 활용하여 모든 전문 마케터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핼러윈은 단순히 코스튬을 입는 것이 아니라 우리 안의 상상력과 코스튬을 찾는 날이라고 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Instagram에서 할로윈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제품 디자인:
이번 휴가철을 고려하여 귀사에서 할로윈 관련 제품을 생산하지 않는다면 할로윈을 테마로 제품 및 서비스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스타그램에서 이 할로윈 테마 제품을 홍보하세요. 할로윈은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귀하의 테마 제품은 사람들이 이 휴일에 지갑을 열고 더 많이 구매하게 만들 것입니다.
공휴일 할인 제공: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혹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할인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연휴 시즌에는 소비자를 자석처럼 끌어들이기 위해 훌륭한 거래를 제공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가 제시됩니다. 더 많은 사용자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도록 Instagram에서 독점 할로윈 기반 거래를 홍보하세요. 또한 Instagram 스토리 기능을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게 거래 및 제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세요.
테마 콘텐츠 만들기:
이번 연휴에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할로윈 관련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입니다. 이 축제 행사에 참여하고 할로윈 테마의 으스스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게시하여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세요. 말했듯이 모든 사람은 하나의 좋은 공포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