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모바일 앱 개발을 위한 가이드라인


광고 의료용 애플리케이션 시장은 빠르게 성장했으며, 많은 업계 참여자가 상당 부분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계가 현재 규모로 확장되고 최신 기술이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의료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는 몇 가지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위하고.

1. 시스템 호환성

많은 조직이 건강 시스템을 제공하므로 병원 모바일 앱이 현재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능의 제공은 이제 건강 앱 개발자에게 필수 조건입니다.

제공자는 다양한 건강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 덕분에 스캔을 쉽게 주문하고, 검사 결과를 검색하고, 환자 기록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치료의 질은 의료 시스템 간의 의료 상호 운용성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습니다.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은 시간에 민감한 필요한 치료에 관해서 환자가 지연을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임상적 의사 결정은 의료 상호 운용성의 부족으로 인해 방해를 받으며, 이는 의료비 지불자, 환자 및 제공자에게 문제가 됩니다.

2. 중립 플랫폼

의료 앱은 모바일 기기, 데스크톱 컴퓨터, 태블릿에서 잘 작동해야 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환자 대면 및 의료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용됩니다. 앱 사용자는 사용 방법에 따라 환자,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약속 일정을 잡고, 환자를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환자와 소통하는 애플리케이션은 환자와 의사의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환자가 의료 앱을 사용하여 약속을 잡은 후 마음을 바꾸면 임상 직원은 동일한 앱을 사용하여 즉시 알림을 받습니다. 환자가 사용했을 것입니다.

3. 명확한 정보와 실행 가능한 단계

모든 헬스케어 앱 사용자는 명확하고 유용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즉, 많은 앱이 장애가 있는 환자를 고려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모든 가능한 사용자의 요구가 충족되어야 하며, 실용적이고 유용한 기능이 제공되어야 합니다.

환자들은 일반적으로 건강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상태와 그 근본 원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자신에게 나타나는 모든 기회를 활용합니다. 앱은 소비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개인화된 관심을 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대화형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4. 전문가와의 간단한 상호작용

AJMC에 따르면, 의사, 응급실, 응급 치료 방문의 약 75%가 전화나 영상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직접 방문에 평균 121분이 소요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방문 중 다수는 일상적이며 직접 평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앱이 제대로 개발된다면 환자와 전문가는 엄청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진료 서비스가 제공하는 환자 경험은 전통적인 대면 의사-환자 접촉과 동등하거나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