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사업을 운영한다면, 고객이 스파나 메시지 테라피의 이점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스파 프로모션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헐리우드와 그 주변 지역에는 많은 스파가 있으므로 고객이 귀하의 서비스를 더 좋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이전 장소로 가는 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헐리우드 스파의 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프로모션 활동을 해야 합니다.
홍보는 트래픽 흐름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사업의 수익을 늘리는 데 필요합니다. 홍보가 필요하지 않다면 베스트셀러조차도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대기업들이 하는 것처럼, 신규 진입자가 홍보에 집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사업을 처음 시작하든 몇 년 동안 이 업계에서 일해 왔든, 모든 스파 할리우드 센터가 해야 할 몇 가지 홍보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사업에는 충성스러운 고객이나 최고의 고객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이 고객에게 에너지를 쏟는 것입니다. 20%의 최고 고객일지라도, 그들은 여전히 사업의 80%를 제공할 것입니다. 보상이나 특별 행사를 제공하여 계속 찾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20% 할인 카드나 멤버십 카드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휴일 시즌이나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은 스파와 살롱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도록 오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최고의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찾거나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추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수익률을 개선할 수 있는 프로모션만 선택하세요.
헐리우드 스파의 광고와 프로모션에 수천, 수천 달러를 쓰지 마세요. 프로모션을 위해 전단지와 쿠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서비스와 작업을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경쟁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웨스트 할리우드의 스파 서비스와 그들의 홍보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할리우드 스파 홍보 캠페인은 고객에게 영감을 줄 만한 가치가 있어야 합니다. 프로모션 없이 할리우드 스파를 운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곧 아무도 당신을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사업을 접어야 할 것입니다. 홈 기반 할리우드 스파를 오픈하더라도 잠재 고객을 초대하기 위해 동네 전역에 전단지를 배포해야 할 것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할리우드 스파 센터를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결코 귀하를 찾아올 수 없습니다. 귀하는 다양한 홍보 수단을 통해 귀하의 서비스와 오퍼를 광고해야 합니다. 이것은 귀하에게 청중을 불러올 것이고 귀하의 사업은 곧 운영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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