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벤처가 제조업체에 의존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감안할 때, 제품, 품질 및 가격 측면에서 귀하의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을 찾는 것은 장기적인 생존을 위해 필수입니다.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이는 처리해야 하는 작업이며 다음과 같이 컴파일되어 이 틈새 시장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플레이어를 평가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로컬/글로벌 엔터티 – 이는 재고 및 가격 책정부터 배송까지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딜레마는 현지 공급업체와 글로벌 네트워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현지에서 조달하는 것은 세계의 먼 지역에서 소싱하는 것보다 확실히 저렴하지만 선택 측면에서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조합을 시도해 보세요. 가능하다면 현지 법인에서 소싱할 수 있으며, 독특하고 이국적인 것은 원산지에서 조달할 수 있습니다.
인증 요청 – 모든 틈새 시장에는 관련 당국에서 발행하고 기업의 신뢰성과 성과를 반영하는 특정 인증이 있습니다. 인증서를 보유한다는 것은 성취의 표시이며, 이는 귀하가 해당 사업을 수행할 능력과 합당하다고 치리회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업체와 교류할 때 비즈니스 분야와 관련된 인증을 요청하세요. 또한 특정 틈새 시장에서 운영되도록 인증을 받았는지 문의하고 인증서를 발급한 기관을 확인하세요. 공인 및 인증을 받은 파트너를 선택하거나 신뢰성의 증거로 최소한 하나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 비교 – 비교를 수행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일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하는 작업이기도 합니다. 먼저 틈새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이름을 적어두고 잘 알려지지 않은 플레이어도 포함하세요.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향후 거래를 위한 참고 자료 목록도 준비하십시오.
이 연습은 주의를 끌지 못했을 수도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추세를 발견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비교 쇼핑을 통해 레퍼토리에 다양한 스타일을 포함시켜 다양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