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용자 및 동맹


광고

사람들은 이미 오랫동안 소셜 미디어를 사용해 왔으며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누구인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분명해야 하지만 여전히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하고 유명해지기 위해 할 수 있는 첫 번째 작업을 알아봅시다 유튜브구독자늘리기.

기업가/기업

인정합시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기업가 또는 단순히 기업입니다. 모든 산업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놀랍게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범주에 속하는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모든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계정이나 프로필/페이지를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면 자신만의 목표 시장이 있다는 뜻입니다.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어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있는지 파악한 다음 계정을 만드십시오. 요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퇴직자나 노인을 대상으로 한다면 즉시 Tumblr에 가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트업은 소셜 마케팅이 무엇인지 먼저 확실히 배우고 나서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Mashable 또는 Social Media Today로 이동하면 관련 기사를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배우십시오.

연예인

명성에 대해 말하면; 연예인 말고 누가 챙겨줘야 하잖아요?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는 유명한 유명인이거나 곧 슈퍼스타가 될 사람이라면 많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항상 당신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였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감정 분석의 개념도 알아야 합니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당신의 상태 게시물에서 항상 긍정적으로 들리고 사진에서도 평판이 좋은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일부 연예인들은 SNS 세계 곳곳에 숨긴다는 게 정말 힘들겠지만, 트위터 계정이 없는 연예인은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은 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마도 더 유명해지기 위해 많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실제로 지배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전형적인 개인

일반적인 개인에는 학생, 연구원, 작가, 블로거, 사랑을 찾는 사람, 인터넷 중독자 등과 같은 일반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위의 두 범주와 구별하기 위해 그들의 주요 목표는 돈을 벌기 위한 목적 없이 단지 자신의 관심사(사진, 텍스트 게시물 등)를 검색하는 것입니다(일부 블로거는 돈을 벌고 싶어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그저 무언가를 배우고 싶거나, 친구들과 교류하고 싶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거나, 흥미로운 토론과 그룹에 가입하고 싶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일반적인 사용자라면 소셜 미디어를 지식과 행복의 원천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일부 일반 개인은 나중에 온라인과 현실 세계에서 유명해질 기회를 가지므로 두 번째 범주인 유명인사에 속하게 됩니다.

그들의 동맹은 누구입니까?

다음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성공하도록 돕는 다양한 방법, 리소스 또는 사람들입니다.

 

  •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 : 개별 전문가를 고용하고 배우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을 제공할 수 있고 그것들을 수행하는 방법을 확실히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 정규직 직원을 고용하십시오 . 가급적이면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 프리랜서/가상 비서 : 컨설턴트 및 아웃소싱 직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과 관련된 작업은 oDesk 및 기타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에 가장 일반적으로 게시되는 작업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프리랜서들도 소셜 미디어 전문가에게 필요한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 인터넷 : Google은 리소스, 기사, 비디오에서 모든 것에 이르기까지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포럼에 가입하고 숙련된 소셜 네트워킹 마케터로부터 배울 수도 있습니다.
  • BPO 기업 : 중소기업은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BPO 기업에 이러한 업무를 아웃소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귀하는 어떤 범주에 속하며 귀하의 편은 누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