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기업을 위한 Instagram Live의 중요성


광고 인스타그램이 밀레니얼 세대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다시 생각 해봐. 통합 이후 이 사진 공유 앱은 많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을 위한 중요한 마케팅 도구로 발전했습니다. 특히 2016년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선보인 후. 매달 10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매일 5억 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인도의 Instagram 사용자 수는 7,100만 명이었습니다. 마케팅 도구로 본다면 상당한 숫자다. Instagram Live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사용자 수의 증가

Instagram 사용자 수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 숫자는 나날이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활동적인 사용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전용 Instagram 전략으로 기업이 도달할 수 있는 성공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시계

Instagram의 가시성은 게시물에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Instagram 게시물의 70% 이상이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가시성을 얻기 위해 Instagram 전략에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돈 낭비입니다. 대신 요즘 브랜드는 ‘라이브 진행’이라고도 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트림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팔로워 피드의 상단에 있으면 스토리와 Instagram Live 스트리밍 서비스가 게시물보다 가시성이 더 높아집니다.

Instagram Live의 몇 가지 이점은 스토리 라인의 맨 앞으로 밀려난다는 것입니다. 자동 재생으로 더 많은 조회수를 제공합니다. Instagram Live 스트림이 강조 표시되어 관심과 시청 시급성이 높아집니다. Instagram 라이브는 푸시 알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즉, 팔로워가 푸시 알림을 켠 경우 귀하의 라이브에 대해 즉시 알게 되어 가시성이 높아집니다.

투명도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 라이브의 중요성을 잊고 있습니다. 최고의 실시간 마케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또한 다음 수준의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게시물이나 스토리보다 Instagram 라이브를 선택하면 숨길 것이 없습니다. 비즈니스를 인간화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많은 안구

앞에서 언급했듯이 팔로워가 푸시 알림을 설정한 경우 라이브 스트리밍 세션이 더 많은 관심을 끕니다. 그러나 주위에 화제를 불러일으키면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적절한 콘텐츠 전략을 통해 Instagram 라이브에 대해 미리 알립니다.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의 도움으로 스토리나 게시물을 통해 티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