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Instagram 계정에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광고 어떤 산업에 속해 있든 모든 비즈니스에는 마케팅 목적으로 Instagram 계정이 필요합니다. Instagram은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온라인 전략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진이나 짧은 비디오를 캡처하여 팔로워 또는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가장 최근 변경 사항에는 사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Instagram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다음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인스타팔로워늘리기.

1. 어떤 콘텐츠를 공유해야 하나요? – 비즈니스를 위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 때 어떤 회사를 가지고 있는지에 따라 사용 방법이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수제 보석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경우 영감을 주는 인용구를 공유하는 것보다 제품 사진을 게시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반면에 여행사는 사람들이 여행하도록 영감을 주기 위해 이국적인 목적지의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공유할 콘텐츠를 결정할 때 항상 대상 청중을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2. 얼마나 자주 게시해야 합니까?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인스타그램에서도 그러지 않도록 하세요! 너무 많이 게시하면 팔로워가 짜증이 날 수 있으며 향후 팔로워가 덜 팔로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기적으로 게시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귀하의 계정이 버려지거나 비활성 상태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게시하는 것과 너무 적게 게시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은 모든 Instagram 비즈니스에 중요합니다. 이제 막 시작했다면 일주일에 2~3개의 게시물을 목표로 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세요.

3. 해시태그란? – 해시태그는 특히 특정 청중에게 다가가려는 경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알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비즈니스 소유자 및 기업가에게 도달하려는 경우 #entrepreneur 또는 #busines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을 좋아하는 고객을 타겟팅하는 경우 #photography 또는 #pictureoftheday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해시태그 수에는 제한이 없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그러나 그들과 함께 배 밖으로 나가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게시물이 스팸적이고 매력적이지 않게 보일 수 있으므로 게시물당 5-7개의 태그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세요.

4. 비즈니스용 Instagram 계정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먼저,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프로필이 비공개가 아닌 공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Instagram에서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팔로우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페이지가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으면 사용자 이름이나 URL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다시 시도하기 전에 다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