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분의 돈이 필요하십니까? 경력 변경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실업자입니까? 아니면 현재 직업에 싫증이 났습니까?
이러한 질문 중 하나라도 예라고 답했다면 블로그를 만들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것이 여러분이 찾던 답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와 블로깅의 일부 측면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블로그가 무엇이며 왜 블로그가 필요한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다음은 완전한 초보자를 위해 자신의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7가지 기본 단계입니다.
1. 블로그를 만들기로 결정
이것은 온라인 블로깅 성공을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모든 단계를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시작 결정을 내리지 못하게 합니다. “방법”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먼저 블로그를 만들어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해야 합니다. 결정이 내려지면 “어떻게”가 올 것입니다.
2. 틈새 시장 선택
귀하의 블로그가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사업을 시작하고 싶습니까? 당신의 열정과 관심은 무엇입니까? 너는 잘 하는게 뭐야? 사람들은 항상 무엇을 위해 당신에게 옵니까?
이때 키워드 리서치가 필요하다. 위의 질문에 대한 답을 가지고 온라인에서 이러한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이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이 검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요가 많고(검색량이 많음) 공급이 적은(경쟁 웹사이트 수가 적음) 키워드 실행 목록을 만듭니다. 키워드 연구를 사용하여 블로그 틈새 시장을 좁히십시오.
3. 이상적인 클라이언트 결정
블로그를 만들 때 누구에게 도달하고 싶습니까? 귀하의 메시지와 정보는 특정 그룹의 사람들과 공감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고객이 누구인지 결정하면 그들과 소통하는 블로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그들이 듣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언어로 말해야 합니다.
이상적인 고객의 문제점을 찾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밤에 깨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어떤 질문에 대한 답을 찾고 있습니까? 귀하의 블로그는 귀하의 틈새 시장에서 가장 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되어야 합니다.
4. 도메인 이름 및 호스팅 선택 및 구매
비즈니스 이름, 키워드 및 틈새 시장에 따라 블로그의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귀하의 블로그를 찾기 위해 입력하는 URL입니다. 도메인 이름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그러나 짧고 기억하기 쉽고 철자가 쉬운 도메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몇 가지 가능성을 적어두고 GoDaddy.com으로 이동하여 도메인 선택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첫 번째 선택이 가능하지 않더라도 낙심하지 마십시오. 귀하, 귀하의 비즈니스 및 틈새 시장을 정확하게 묘사하는 도메인을 찾을 때까지 계속 노력하십시오. 또한 가능하면 .com 확장자를 사용하십시오.
호스팅 계정은 블로그가 온라인에 있는 곳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의 연구를하십시오. 필요한 기능을 결정하십시오. “최고의 웹사이트 호스팅 제공업체를 찾는 방법”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호스팅 제공업체를 선택할 때 찾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제공하는 기사를 찾아야 합니다. 그 중 두 가지는 그들이 제공하는 데이터 공간과 대역폭의 양입니다 다이어트.
5. 블로그 소프트웨어 선택 및 설치
다른 많은 블로그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추천하는 유일한 것은 WordPress.org입니다. Blogger.com과 WordPress.org 모두 장단점이 있습니다. 둘 사이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WordPress.org에서 제어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WordPress와 Blogger 비교”에서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WordPress가 대부분의 블로거에게 선호되는 이유에 대한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 중 두 가지는 사용 편의성과 블로그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6. 테마 및 플러그인으로 블로그 사용자화
WordPress를 처음 설치하면 기본 테마가 제공됩니다. 이 테마를 사용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 있는 무료 및 유료 테마가 1000개 이상 있습니다. 그러나 테마를 선택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테마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 SEO 친화적
- 위젯 준비
- 색상, 헤더, 사이드바, 플러그인과 같은 사용자 정의 기능이 있습니다.
- 원하는 열 수 – 1, 2 또는 3
테마를 선택하기 전에 WordPress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의 모양을 결정하세요.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사용할 계획인지. 이제 테마를 선택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업로드하고 사용자 정의를 시작하십시오.
올바른 테마를 선택했는지 여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테마를 찾을 때까지 다양한 테마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고객과 잠재 고객은 일관성을 원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테마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작동하는 테마를 찾아 원하는 대로 사용자 지정합니다.
7. 블로깅 일정을 만들고 블로깅을 시작하십시오.
얼마나 자주 블로그를 할 계획입니까? 고수할 수 있는 현실적인 블로깅 일정을 만들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일주일에 하루만 하더라도. 언제든지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작한 게시물에서 게시물 수를 줄이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한 번 미만으로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블로그가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는 활성 사이트가 되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은 빈번한 업데이트를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빈도보다 더 중요합니다. 요령을 터득하면 빈도를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으로 늘립니다.
이제 블로깅 일정이 있으므로 블로깅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그러나 내가 무엇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하는지, 당신이 묻고 있다고 확신하는 질문입니다. 위의 2단계에서 키워드 목록을 꺼냅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키워드 청사진을 개발하십시오. 시작하려면 목록에서 약간 광범위한 5개의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이 키워드는 블로그의 카테고리가 됩니다. 그런 다음 5개의 카테고리 각각에서 5개의 하위 주제(키워드)를 찾으십시오. 25개의 키워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각각 이러한 키워드 중 하나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 게시물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게시하는 경우 이제 6개월 동안 충분한 블로그 게시물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게시하는 경우 3개월 동안 충분한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키워드 중 일부에 대해 다양한 유형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여 블로그를 멋지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더 많은 하위 주제 또는 새 범주를 추가합니다.
키워드 청사진은 새 블로그를 위한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면서 틈새 시장에 대한 전문 지식을 늘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라서 블로그 만들기를 시작하면 머지 않아 성공적인 온라인 블로그와 비즈니스를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