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방식의 브랜드 광고
성공적인 브랜드 광고를 위해서는 기본을 잘 알아야 기업이 효과적인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브랜드 광고를 위해 따라야 할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영상제작.
목적 설정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이유를 명확히 하세요. 즉시 답을 찾을 수는 없으며 비즈니스의 핵심을 이해하려면 다음과 같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야 합니다.
내가 이 회사를 설립한 이유는 무엇인가?
브랜드 광고는 왜 이루어져야 할까요?
각 ‘Why’에 대한 답변을 모두 기록하고 이를 모두 합치면 회사의 주요 목적이 맨 앞에 나타납니다.
캐릭터 및 음성 선택
당신이 하는 일과 이유에 대한 답변을 얻은 후 브랜드에 대해서도 물어보세요. 회사의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완전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면 브랜드를 형성하고 이 뼈대를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메시지, 가치, 개념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구축 단계에서 다음과 같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아보세요.
브랜드에 어떤 유형의 목소리를 제공하고 싶나요?
나는 캐주얼하고 다가가기 쉬운, 격식있고 기업적인 등으로 알려지기를 원하는가?
브랜드가 존재하는 동안 이 구체적인 아이덴티티를 따를 수 있을까?
마지막 질문은 고객이 일관되고 확고한 정체성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따르는 능력은 고객이 조직에 대해 믿을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이 회사에 의존한다면 브랜드 광고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디자인 회사의 가치
당신이 누구인지 묻지 않는다면, 이제 “당신은 누구인가?”를 알아볼 시간입니다. 과거 단계에서 획득한 가치는 브랜드로서 당신이 실제로 누구인지 설명하고 회사가 고객을 확보하고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완벽한 브랜드 광고 각 가치를 나열하고 이를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설명하십시오. 회사의 가치는 일관성을 유지하고 업무의 이념으로 작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회사 문화 설명
회사로서의 진실성은 주로 비즈니스에서 육성하는 문화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행복한 팀 구성원은 응집력 있고 열정적이며 생산적이며 조직을 더 강력하고 회사의 프로세스를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변화시킵니다. 따라서 회사에서 어떤 유형의 업무 문화나 발전시키고 싶은 문화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라이언트 또는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정보 전달
이제 브랜드 홍보 방법을 결정하세요. 분석 및 시장 조사와 함께 과거 단계는 브랜드 광고를 시도하여 올바른 잠재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는 방법과 장소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울 때 논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세스 시작 시 응답해야 하는 고객이 회사로부터 얻을 이점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목표는 무엇이며, 고객에게 이익을 주기 위해 어떤 전술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이들에게 적합한 플랫폼과 미디어도 선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