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푸드 레스토랑을 만드는 데는 많은 힘과 재능이 필요합니다.


광고 인구 통계의 변화와 생활 방식의 변화가 바 푸드 레스토랑의 급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점유된 구매자는 일정에 따라 방이 없거나 요리할 의향이 없습니다. 그들은 데우는 번거로움 없이 신선한 빵의 맛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설거지할 접시 없이 훌륭하고 영양가 있는 저녁 식사가 필요합니다. 사실, 테이크아웃 사업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식품 서비스 산업에서 합리적인 패턴이 일부 강조됩니다. 더 많은 싱글, 직장인 보호자 및 노인이 저녁 식사 구매와 관련하여 더 주목할 만한 편의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부산 메이드카페.

음식 서비스 산업의 미래가 전반적으로 훌륭하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여기에는 보험이 없습니다. 실제로 최고의 바 푸드 레스토랑 관리자조차도 이것이 “빨리 부자가 되는” 산업이 아니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것은 “안전띠를 매고 베이컨을 집으로 가져오는” 산업과 더 비슷합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우리는 이 포괄적이면서도 간단한 요약 설명서를 모아서 여러분만의 음식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여러분의 꿈이 전통적인 호주식 식당, 피자 가게, 중국식 스모가스보드, 바쁜 점심 손님을 위한 매장 또는 근처 카페/놀이 장소를 여는 것이든, 여기에서 사업 조사를 시작하세요.

타겟 마켓

단일 바 푸드 레스토랑은 일반적인 오퍼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은 최신 사업가들이 견디기 어려워하는 사실이지만, 실제로는 결코 사업 부문의 100%를 잡을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려고 하면 결국 아무도 만족시키지 못합니다. 따라서 얻을 수 있는 사업 부문의 5~10%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무시하세요.

Y세대. 이 세대는 “밀레니얼 세대”, “반향” 또는 “붐렛” 세대라고도 불리며, 1980년과 2000년경에 구상된 세대를 포함합니다. Y세대는 지금까지 가장 인종적으로 다양한 세대이며 X세대보다 3배 이상 큽니다. 이들은 식품 서비스 사업의 주요 초점입니다. Y세대의 개인은 패스트푸드와 빠른 서비스를 선호합니다. 식당 방문의 약 25%는 버거 매장이고, 그 뒤를 이어 피자 매장이 12%를 차지합니다.

X세대. X세대는 1965년과 1980년경에 태어난 개인과 관련된 라벨입니다. 이 모임은 견고한 가족적 가치로 유명합니다. 이전 세대가 부모보다 경제적으로 향상하려고 노력한 반면, X세대는 아마도 자녀와의 관계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들은 가치에 대해 걱정하고, 혼합 채소 바 음식 레스토랑의 무엇이든 먹을 수 있는 플레이트를 제공하는 패스트 서비스 식당과 중간 규모의 사업을 지지합니다. 이 사업 부문 무리와 대화하려면 품질과 느낌에 초점을 맞춘 유쾌한 환경을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