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빙 업무의 일부로 만드세요 . 서빙 담당자가 고객에게 서비스에 대해 묻는 것은 이미 중요합니다. 식사를 마무리하는 동안 “가기 전에 문자 메시지로 할인 혜택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가입은 간단하며 다음에 오실 때 무료 디저트를 제공해 드립니다.”라는 질문을 추가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바로 키워드를 제공하거나 간단한 쿠폰과 옵트인 지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커뮤니티.
명함에 적으세요. 옵트인 정보를 명함에 적고 계산대, 테이크아웃 백, 테이크어웨이 메뉴에 두세요. 카운터 직원에게 가입할지 물어보거나 주문이 끝날 때 옵트인 프로세스를 설명하게 하세요.
메뉴에 QR 코드를 넣으세요. QR 코드(옵트인 양식으로 연결되는 일종의 바코드)를 추가하세요. 메뉴에 코드를 넣으면 고객이 코드를 스캔하고 휴대전화에서 바로 옵트인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카드에 넣으세요. 코멘트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 정보를 요청하세요. 체크 박스 옵션을 사용하여 레스토랑에서 프로모션을 보내는 무료 문자 메시지를 받을지 묻습니다. 직원이 교대근무 때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하도록 하세요. 24시간 이내에 환영 메시지를 보내세요.
직원과 콘테스트를 진행하세요 .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은 직원을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근무 시간 보장 또는 현금 50달러를 놓고 경쟁하는 것은 영업 및 마케팅의 원동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