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플래시 배너 광고에 색상, 글꼴, 링크 및 애니메이션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플래시 배너 디자인에 대한 경험이 없다면 믿을 수 있는 플래시 디자인 회사를 고용하여 배너 광고를 디자인해야 합니다. 잘못 디자인된 배너는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배너 광고의 모양과 느낌에 어떤 위험도 감수하지 마십시오. 다음은 유용한 플래시 배너 디자인 팁입니다.
파일 크기가 작은지 확인하십시오 – 회사를 온라인으로 홍보하려면 작고 가벼운 플래시 배너를 디자인해야 합니다. 전 세계 웹 사용자가 귀하의 배너를 보게 되며, 배너가 너무 무거우면 인터넷 연결이 느린 지역에서 로드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광고가 너무 무거워서 표시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사람들은 광고를 건너뛸 것입니다.
로고 및 제품 이미지 제공 – 플래시 배너 광고에 회사 로고 및 제품 이미지를 추가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단 10~12초 동안 배너 광고를 확인하고 로고는 귀하의 브랜드를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짧은 애니메이션 – 웹 사용자는 귀하의 홍보 메시지를 오랫동안 보지 못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면 길이가 30초를 넘지 않도록 하세요.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컴퓨터 모니터가 시장에 출시되었고 디스플레이 크기도 더 커졌습니다. 이제 웹 사용자는 20~22인치 모니터를 사용하므로 대형 컴퓨터 모니터에 맞도록 배너를 유연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표준 글꼴 사용 – 플래시 배너 광고에 어떤 메시지를 주든 사용자가 명확하게 읽을 수 없다면 배너는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배너에는 Verdana, Ariel 및 Times New Roman과 같은 표준 글꼴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독성을 높이려면 화려한 글꼴을 피하고 최소 12글자 크기를 사용하세요.
캐치라인 작성 – 플래시 배너에는 긴 문단을 작성할 공간이 부족합니다. 독자들이 웹사이트를 확인하도록 유도하려면 짧고 눈길을 끄는 내용을 작성해야 합니다. 전환율을 높이려면 “WordPress 테마를 구입하면 1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는 “신발에 대해 50% 할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등과 같은 캐치라인을 작성해야 합니다.
클릭 유도 버튼 추가 – 플래시 배너 광고에 클릭 유도 버튼을 추가해야 합니다. 고객이 “신발 50% 할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라고 요청하는 것을 보면 즉시 클릭할 버튼을 찾을 것입니다. 캐치라인 옆에 큰 클릭 유도 문구 버튼을 배치하고 고객이 클릭 한 번으로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세요.
홈페이지와의 유사성 – 플래시 배너 디자인은 웹사이트의 홈페이지 디자인과 일치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클릭 유도 버튼을 클릭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주제별 유사성을 통해 목적지에 도달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Flash 배너를 디자인할 때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배너 디자인이 완성되면 이를 다른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웹사이트로 온라인 트래픽을 유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