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주인은 성공적인 식당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데 필요한 책임과 지식의 유형에 대해 완전한 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 사용의 변화하는 추세는 많은 식당가들이 아직 인식하지 못하는 마케팅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메뉴가 온라인 어딘가에 게시된 기본 웹사이트를 갖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하지만 2007년 애플이 첫 스마트폰을 시장에 내놓은 이후 고객들은 다른 시각으로 온라인에서 음식점을 검색하고 있다. ‘중요’로 간주되는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1.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 디자인
대부분의 레스토랑 웹사이트는 모바일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앱이나 반응형 디자인으로 구축된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자에게 모바일 장치에서 쉽게 읽을 수 있는 버전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웹사이트에 대한 새로운 표준이 있습니다. 다음은 맞춤형 시장 조사 회사인 Chadwick Martin Bailey가 restaurant-hospitality.com에서 공유한 연구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통계입니다.
- 소비자의 92%가 지난 6개월 동안 웹 브라우저에서 레스토랑을 검색했습니다.
- 소비자의 80% 는 식당에서 식사하기 전에 메뉴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소비자의 62% 는 모바일 장치에서 메뉴를 읽을 수 없으면 레스토랑을 선택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모바일 유저들의 구매 의향이다. Telmetrics 및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xAd 연구에 따르면 스마트폰 사용자의 64%와 태블릿 사용자의 44%가 레스토랑 검색을 완료한 후 1시간 이내에 구매를 합니다. 모바일 사용자가 이동 중에도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귀하의 음식점이 얼마나 많은 비즈니스를 외면하고 있습니까?
2. 온라인 메뉴
모바일 장치를 통해 얼마나 많은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알고 있으므로 그들이 보는 첫 번째 항목 중 하나가 귀하의 메뉴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PDF 메뉴가 있는 레스토랑 웹사이트는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휴대 전화가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해야 하는 데이터의 양을 제외하면 읽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객은 PDF 파일을 읽으려면 확대해야 하고 텍스트의 각 줄을 읽으려면 앞뒤로 스크롤해야 하며 일부 메뉴는 확대한 후 읽을 수 없을 정도로 흐릿합니다.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을 전체 웹사이트에 추가할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모바일 친화적인 메뉴 디자인을 서비스의 일부로 제공하는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3. 연락처 정보
식당을 방문하여 식사를 하거나 주문을 픽업하려는 고객은 식당 주소를 찾을 것입니다. 웹사이트에 Google 지도를 추가해 보세요. 모바일 장치에서 지도에 액세스하는 고객의 경우 현재 위치에서 식당까지의 길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교맛집.
4. 클릭 투 콜 기능
일부 고객은 레스토랑에 전화를 걸어 예약, 주문 또는 질문을 해야 합니다. 웹사이트를 보고 있는 인터넷 앱과 전화를 거는 통화 앱 사이를 전환하는 것은 너무 많은 노력입니다.
Click-to-Call은 모든 모바일 웹 디자이너가 추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간단한 기능입니다. 단순히 어떤 스마트폰 기기에서 터치하면 레스토랑에 직접 전화를 거는 버튼으로 나타납니다. 이 버튼은 전화를 걸기 위해 전화번호를 적어두는 수고를 덜기 위해 전화기 내의 통화 앱에 직접 연결됩니다.
5. 서면 콘텐츠
Google 및 Bing과 같은 검색 엔진이 식당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웹사이트에 작성된 콘텐츠가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레스토랑 웹사이트는 양질의 콘텐츠가 부족하고 다운로드 가능한 메뉴가 있는 몇 장의 사진만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멋진 ‘회사 소개’ 페이지를 작성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을 알리는 것입니다. 메뉴를 포함하여 각 페이지에 한두 개의 단락을 추가하고 페이지에 문의하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레스토랑 유형에 대해 인터넷 검색을 할 때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사용할 단어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피자 배달 [도시 이름]’ 또는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같은 문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전체에서 자연스러울 때 관련 키워드를 추가하십시오.
서면 콘텐츠는 고객이 귀하의 웹사이트나 귀하와 유사한 레스토랑을 찾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웹마스터에게 SEO(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문의하고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인터넷 트래픽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요약
다음은 레스토랑 웹사이트를 개선하고 오늘날의 모바일 세상에서 웹사이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상위 5가지 제안입니다. 반응형 웹사이트 디자인은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 기존 웹사이트 디자인을 모바일 친화적인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전체 재설계가 필요한 경우 몇 가지 웹 디자인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메뉴를 제공하도록 선택하고 연락처 페이지를 개선하면 구매 전환이 향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