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 필요한 5가지 일반 허가


광고 미국에서 외식 사업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해당 주/국가/도시의 법률에 따라 사전에 다양한 허가 및 면허를 취득해야 합니다. 각 허가에 대한 수수료는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게다가, 음식과 음료가 식당 구내에서 준비되고 제공되기 때문에 공중 보건의 안전을 보장하는 몇 가지 추가 허가도 필요합니다. 필요한 허가를 얻으려면 다양한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논현 술집.

다음은 레스토랑 사업에 꼭 필요한 5가지 일반 허가입니다.

사업 허가

해당 시·지방자치단체의 관련 기관으로부터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면허 수수료와 함께 사업 면허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1년 후 또는 라이센스가 만료되기 전에 라이센스 갱신을 미루지 마십시오.

식당의 보건 허가증

이는 신청해야 할 가장 중요한 허가 중 하나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해당 주나 시의 보건부에 연락해야 합니다. 이 허가를 받으면 귀하의 식당이 위생적이고 표준 식품 관리 관행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인 건강 검사를 받게 됩니다. 귀하의 식품 사업체가 정해진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지면 처벌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재판매 라이센스

판매세가 적용되는 주에서 식당을 운영하려면 관련 당국으로부터 재판매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사업체에서는 고객에게 필요한 판매세를 청구하고 징수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센스의 경우 수수료를 지불할 수도 있고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