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설명 비디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Google의 알고리즘은 매우 똑똑합니다. 모든 페이지의 방문자 수뿐만 아니라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소비하는 시간도 모니터링합니다. 이는 설명 비디오가 수년에 걸쳐 점점 더 두드러지게 된 주된 이유 중 하나이며, 다른 이유는 그 효과가 입증된 사실이며 매우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놀라운 마케팅 도구입니다. 아래에는 사용자 정의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 이 매우 중요한 10가지 이유가 나와 있습니다 부부.

제품 설명

유용한 텍스트는 읽기에 너무 무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다르게 해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명 비디오는 서비스나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접 설명함으로써 혼란의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그 결과 시청자는 사물이 그렇게 명확한 방식으로 설명될 때 동일한 것을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후자가 전자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설명함으로써 잠재 고객과 브랜드 간의 연결을 구축합니다.

전환율 증가

설문조사는 시청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설명 비디오가 함께 제공될 때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거듭해서 증명했습니다. 비즈니스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 서비스는 소규모 기업이 사이트 트래픽 양과 그 중 얼마나 많은 트래픽이 고객으로 전환되는지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디오가 판매 수치를 대체했다는 말은 아니지만, 각 비디오의 조회수 수치를 표시하여 제품과 서비스의 인기를 직접적으로 추적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Google 검색에서 더 나은 순위

텍스트와 이미지 덩어리가 포함된 웹사이트는 Google 검색 엔진에서 잘 작동하지 않아 노출이 줄어듭니다. 끝없는 텍스트 페이지는 제품을 이해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할애할 시간이나 인내심이 없는 잠재 고객을 겁먹게 합니다. 평균적으로 사람들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맞춤형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은 순식간에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심 증가

기업들은 항상 들리고 보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마구잡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와 비디오는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인터넷 사용자의 대부분은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시청하며 비즈니스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 서비스 의 이점을 얻는 것보다 눈길을 끌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요 ?

웹 트래픽 증가

요즘은 누구나 바이럴이라는 용어에 익숙합니다. 비디오가 어떻게 바이럴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알려진 공식은 없지만, 성공적인 맞춤형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을 통해 매출이 엄청나게 증가한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

흥미로운 피치 만들기

설명 비디오를 사용한 피치는 종이에 쓴 일반적인 피치보다 언제나 더 흥미진진합니다. 정보가 가득한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과 소책자는 죽을 때까지 만들어졌습니다. 잘 쓰여진 대본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구성된 비즈니스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 서비스 에서 만든 잘 제작된 비디오는 청중의 관심을 즉시 사로잡을 것입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설명하기가 약간 복잡한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청중의 관심 유지

전통적인 웹 콘텐츠는 더 이상 흥미롭지 않습니다. 일부 브랜드는 가끔 페이지를 사진, 다채로운 글꼴, 생생한 애니메이션으로 채워 페이지를 더 흥미롭게 만들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발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은 혼란스러워지고 웹 페이지 로딩 시간이 느려집니다. 이 두 가지 모두 사업에 좋지 않습니다. 반면 이러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깔끔하게 유지하면서 동시에 청중을 사로잡을 자료를 제공하는 훌륭한 맞춤형 설명 비디오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