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POS 시스템이 어떻게 레스토랑의 고객 참여를 촉진할 수 있을까?


레스토랑이 있다면 꼭 읽어야 합니다. 세상은 기술을 통해 바뀌었습니다. 레스토랑 산업은 인도에서 거대한 산업입니다. 2015년부터 레스토랑 산업은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내포맛집.

국립레스토랑협회의 2015년 레스토랑 산업 전망에 따르면, 신세대 고객은 특히 레스토랑 산업에 있어 기술에 더 큰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레스토랑 주인들은 고객의 테스트나 수요를 바꾸기 위해 이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고 서비스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레스토랑에 매우 힘든 일입니다. POS 시스템은 레스토랑 산업의 모습을 바꾸었습니다.

레스토랑 POS 시스템의 특징

디지털 메뉴 디스플레이:

레스토랑 메뉴의 디지털 형태는 수천 바이트로 표시됩니다. 저는 오래된 종이 기반 메뉴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으며 고객은 특정 주문에서 무엇이 나올지 명확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요리를 받을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POS 시스템이나 기술은 주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POS 기술을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함께 사용하면 레스토랑 직원이 비수기나 주중이 아닌 날에 특별 요리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메뉴 보드를 사용하면 레스토랑이 고객의 테스트와 선호도에 따라 메뉴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

시간은 레스토랑 산업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어려운 과제는 주문이 적시에 이루어지고 좋은 품질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주문 시스템에서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고객이 주문하면 주방 디스플레이에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타이밍에 맞춰 주문을 표시합니다. 이는 기존 방식보다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기존 방식에서는 한 사람이 모든 주문을 받아서 주방 셰프에게 전달하여 주문에 도달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혼잡한 시간에는 주방 부서가 주문 순서를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이러한 기존 프로세스는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지연시킵니다. 이것이 레스토랑이 고객 만족을 충분히 얻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새로운 레스토랑 POS 시스템은 고객의 주문을 받은 후 몇 초 이내에 주방 부서에 신속하게 주문을 전달합니다.

CRM 통합:

CRM은 POS 시스템의 가장 뛰어난 기능 중 하나입니다. CRM 시스템을 사용하면 레스토랑 직원은 고객의 생일, 기념일 및 고객의 삶의 다른 이정표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직원은 고객의 특별한 날에 특별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이 경쟁에서 귀하의 레스토랑을 선택하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CRM 시스템을 사용하면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새로운 요리를 홍보하고 주 또는 특정 축제 기간 내에 새로운 이벤트 라인업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외식을 계획할 때 기억하게 됩니다.

레스토랑에서의 상호작용:

음식이 만들어지는 동안 참을성 있게 앉아 있는 것. 이것은 기다리는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이 아닙니다. 모바일 앱과 다른 마사지 방법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면 고객은 주문을 하고 언제 테이블에 제공될지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객은 제공 시간과 음식을 제때 받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으며 이 경험은 즐겁고 시간을 절약합니다. 그 과정에서 주방 직원은 음식을 만드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양질의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은 자신이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주문할 수 있으며, 그 요리가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레스토랑 산업에서 기술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았습니다. 이런 유형의 POS 시스템이 없다면 고객을 잃게 됩니다. 그러니 새로운 레스토랑 POS 시스템을 재빨리 도입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