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수정을 거친 후 현재 PBX 시스템은 귀하의 회사 전화를 공개적으로 인정되는 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와 같은 첨단 기술의 도입으로 효율성이 10배 이상 향상되었습니다. 요즘 PBX 사무실 전화 서비스는 일반 PBX 서비스, PBX IP 서비스 또는 가상/호스팅 PBX IP 서비스 형태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시장에 옵션이 너무 많아 사용자가 최선의 서비스를 선택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사업을 위한 사무실 전화 서비스입니다. 아래에는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중요한 쇼핑 팁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전화 통신의 주요 목적은 파트너 및 잠재적인 잠재 고객과 연결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중단 없이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기술적인 측면부터 먼저 시작해야 합니다. 휴대폰에 여러 장치에 연결할 수 있는 유연한 헤드폰 및 마이크 잭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세요. 둘째, 휴대폰 모델과 코드 길이에 집중해야 합니다. 전화 코드는 어려운 구석을 통과할 수 있을 만큼 길어야 하며 선택한 모델은 벽이나 책상에 장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기능은 공간 효율성을 위해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무선 전자 전화기나 방음 음성 통화, 확성기 기능을 갖춘 소형 버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다중 전화 통화, 보안 발신자 ID, 음성 메일함, 통화 대기, 통화 녹음 및 착신 전환과 같은 기본 기능에 집중하세요. 추가 기능으로는 전화 회의, 녹음된 음성 재생, 통화 음소거 및 보류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최고의 5개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기본 기능, 설정 비용, 유지 관리 비용, 할인, 사용자 정의 옵션 및 고객 서비스를 비교하십시오. 이러한 정보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사무실 전화 서비스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