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 속에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 나타나는 방법


오늘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가 증가하고 있으며 귀하의 회사를 마케팅 업계 내에서 진행되는 경쟁과 구별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해야 한다면 독특하고 더 중요하게 돋보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에이전시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최고의 디지털 에이전시가 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이제 막 새로운 회사로 시작한 경우, 다음 전략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로서의 인기와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카오채널친구추가.

틈새시장 구축에 콘텐츠 마케팅 활용

두각을 나타내고 싶다면 경쟁업체가 제공할 수 없는 고품질 콘텐츠를 선별해야 합니다. 먼저, 시장을 이해하고 청중이 누구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경쟁업체가 옳고 그른 일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이러한 좌절로부터 배우고 이를 유리하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를 차별화하려면 틈새 산업에 참여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실패하는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블로그 기사를 제공하여 자신을 차별화해야 합니다. 다른 경쟁업체와 차별화하세요.

매력적이고 독특한 프레젠테이션을 만드세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첫인상은 판매 홍보입니다. 따라서 이 분야에서 작업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쟁자가 무엇을 내세우고 있는지 확인하여 무엇이 경쟁사를 돋보이게 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고객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태그라인에 통합하세요. 다른 형식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프레젠테이션은 사람들을 귀하의 회사로 끌어들이고 고객의 일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중요한 질문을 하고 얻은 응답을 프레젠테이션에 통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서비스나 채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누구를 위해 그 일을 하는가? 우리는 어떤 소비자 그룹을 이해하고 있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리의 가치와 신념은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우리는 왜 그것을 하는가? 우리의 공유 목적은 무엇입니까?
데이터를 잊지 마세요.

당신이 견디고 싶은 사업의 종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서 자신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는 특히 신뢰성에 중점을 두지 않는 경우 경쟁에서 차별화될 수 있습니다. 신뢰성을 보여주는 한 가지 방법은 마케팅 콘텐츠에 데이터를 넣는 것입니다. 이러한 데이터를 관련성이 있는 곳에 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