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망 관리를 변화시킬 수 있는 추세 이해


광고

기업이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공급망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함에 따라 지출과 활동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이 공급망을 보는 방식에 패러다임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상적으로 공급망 관리는 본질적으로 재고를 줄이고 실시간 교환을 통해 거래 속도를 높이며 고객 요구를 효율적으로 충족시켜 재고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체인을 통한 물리적 제품의 이동뿐만 아니라 주문 상태 정보, 결제 일정, 공급 단계에서 제품을 처리하는 실제 주체 등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데이터도 포함됩니다. 체인.

대부분의 조직은 통합 공급망과 함께 수반되는 이점과 문제점을 이제 막 인식하기 시작하여 공급망 관리 관행이 상당히 최근의 현상이 되었습니다. 공급망 관리를 변화시키는 몇 가지 추세는 다음과 같습니다.

수요 계획

더 큰 판매 및 운영 계획 프로세스에 입력하는 핵심인 수요 계획은 신제품 출시, 재고 계획 및 관리, 고객 서비스, 공급 계획 효율성 및 소싱 전략에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수요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운영 효율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보다 고객 중심적인 사고 방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관리 노력이 크게 향상되고 전반적인 비용과 고객 서비스 노력에 도움이 됩니다. 고급 수요 계획 시스템과 적절한 전술은 데이터를 발견하고 회사의 정보 시스템에 묻혀 있을 수 있는 추세를 식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수요 계획 및 예측 노력에 전념해야 합니다 연남동사주.

경쟁 증가

경쟁이 심화되면 언제나 가격 압박이 발생합니다. 기업은 이러한 추세를 상쇄하기 위해 공급망 관리를 살펴봐야 합니다. 따라서 비용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비용을 절감하고 보다 효율적인 가치 사슬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 나은 설계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네트워크와 새로운 서비스 전반에 걸친 더 나은 협업을 통해 회사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짧은 제품 수명주기

고객과 소비자 모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기업에는 신제품 출시, 제품 단종 관리, 전체 제품 및 인프라 특성 활용에 중점을 두는 효율적인 제품 수명주기 관리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공식화된 제품 수명주기 프로세스 없이는 최종 결과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제품 수명주기 관리 기술과 프로세스를 통해 특정 시장을 위해 생산되는 제품이 잘 관리되고 규정을 준수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아웃소싱

공급망 운영의 전부 또는 일부를 아웃소싱하면 상당한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시스템, 프로세스 또는 조직 관리 구조가 없더라도 성공에 대한 위험은 무서운 수준으로 높아질 수 있습니다. 공급망을 아웃소싱할 때 “정보 작업자”의 정보 통제 및 우수성에 대한 필요성이 최우선 과제가 됩니다. 또한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공급망을 최대한 원활하게 연결하고 조정하는 정보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효율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공급망 전체가 붕괴될 수 있습니다.

비효율적이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공급망 서비스는 조직의 거의 모든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비즈니스의 장기적인 성과와 성공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성공을 유지하려면 기업은 최고의 공급망 관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