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발달한 오늘날, 가전제품은 거의 기본적인 필수품이 되었고, 가전제품을 잘 관리하는 것은 수분을 유지하기 위한 식수만큼 중요합니다 lg정수기렌탈현금지원.
가전제품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면 눈에 보이는 것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연중 최대 효율로 작동시키고, 공과금도 절감하여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정비를 받는 가전제품은 좋은 날이 나쁜 날보다 많고 고장도 상대적으로 적어 불필요한 수리의 필요성과 비용이 줄어듭니다.
HWisel은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가 가전제품 수리를 가장 많이 요청하는 시간대와 관련된 몇 가지 인사이트를 수집했습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서비스 수요가 가장 높은 5개 시간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일요일까지
공휴일 전날
목요일 오후 4시 이후
수요일 오후 4시 이후
가전제품 문제의 첫 징후
꽤 공감 가는 목록이죠? 자,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전제품 수리를 위해 위에 언급된 기간을 선택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선호하지 않는 활동:
가전제품 서비스는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에게 가장 달갑지 않은 활동입니다. 첫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쁜 일정 때문에 가전제품에 신경 쓸 겨를이 없고, 둘째, 시간이 날 때면 예약 서비스보다는 다른 일을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정주행하거나, 좋아하는 책을 읽거나, 아니면 아침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연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세우며 휴일을 만끽하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런데 갑자기 가전제품 수리나 정기 점검을 위해 기술자에게 전화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전화번호를 찾아 전화를 걸어 시간을 예약하고, 때로는 콜센터 직원이 기술자의 시간을 최적화하려고 대기하는 동안 기다려야 하는 것은 짜증나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 생각만으로도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서 자동적으로 내장된 스누즈 버튼을 누르고, 결국 너무 늦어서 훨씬 더 불편해질 때까지 같은 순환을 반복하게 됩니다.